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엑셀

[MS OFFICE 365]오피스 365 이중환전수수료 없이 결제/원화 결제/해외원화결제 차단 서비스

by whitehye 2023. 2. 27.

MS OFFICE 365/오피스 365 이중환전수수료 없이 결제/원화 결제/해외원화결제 차단 서비스

보통 해외 사이트에서 원화로 결제를 하면,

원화를 달러로 환전한 , 다시 원화로 환전이 되어 원화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원화 → 달러 환전(1회 환전수수료) → 원화 환전(2회 환전수수료) → 원화 결제)

 

환전이 2 되는 만큼 환전수수료가 2 나가요.

이걸 막기 위해서 '해외원화결제 차단 서비스' 신청해야 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해외 사이트에서 결제를 , 통화를 달러로 바꿔서 결제를 해야 해요.

그러면 원화를 달러로 환전한 달러로 결제가 이루어져서, 이중 환전이 되지 않아요.

(원화 → 달러 환전(1회 환전수수료) → 달러 결제)

 

 

'MS OFFICE 365' 해외 사이트니까, 통화를 원화로 결제하면 이중 환전 같았어요.

이미 신한카드 '해외원화 결제 차단 서비스' 해놓은 상태였으니, 그냥 신한카드로 한번 결제해 봤습니다.

MS OFFICE 365/오피스 365 이중환전수수료 없이 결제/원화 결제/해외원화결제 차단 서비스
MS OFFICE 365/오피스 365 이중환전수수료 없이 결제/원화 결제/해외원화결제 차단 서비스

MS OFFICE 365/오피스 365 이중환전수수료 없이 결제/원화 결제/해외원화결제 차단 서비스

아니나 다를까, MS 금액은 '119,000/1'을 원화로 결제를 하면 이중 환전수수료 나가는 구조네요.

다행히 결제는 되지 않았어요.

 

통화를 '달러($)' 바꾸고 싶었지만, 통화를 바꿀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MS 고객센터에 검색을 해봐도 '달러' 결제하는 방법은 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방법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카카오페이에 딱 119,000원만 충전했어요.

이중 환전수수료가 생기면 잔액 부족으로 결제가 안될테니까요.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니, 딱 119,000원만 빠져나갔네요.

MS OFFICE 365/오피스 365 이중환전수수료 없이 결제/원화 결제/해외원화결제 차단 서비스

 

결론은 'MS OFFICE 365'를 환전수수료 없이 결제하려면 '카카오페이'로 결제 하면 됩니다!

그럼 원화로 결제를 해도 환전이 되지 않아요.

 

일반 카드로 이중환전수수료 내지 마시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셔요~

[디지털/결제] -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 충전/카카오페이 머니 충전/카카오페이 충전 방법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 충전/카카오페이 머니 충전/카카오페이 충전 방법

카카오페이를 충전하기 전에 '계좌 연결'을 해야 합니다. 카카오페이에 계좌 연결을 해놓는다면, 결제 시 자동 충전이 되어 결제가 되기 때문에 굳이 충전을 할 필요는 없어요. [디지털/결제] - [

whitehye.tistory.com

 

 

 

 

 

 

 

 

 

 

 

 

[디지털/결제] -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 환불/카카오페이 머니 환불/카카오페이 충전 환불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 환불/카카오페이 머니 환불/카카오페이 충전 환불

카카오페이는 현금과 같아서 충전, 환불이 자유롭게 됩니다. (카카오페이 포인트는 카드사 포인트 같은 거라서 현금화는 불가능해요.) 충전된 카카오페이 현금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카

whitehye.tistory.com

[디지털/결제] -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 머니 사용법/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 머니 사용법/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를 하면 할인혜택이 주어질 때가 있어요. 최근엔 롯데온에서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할인혜택이 자주 보이네요. 브랜드마다 상품마다 할인혜택이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

whitehye.tistory.com

[디지털/결제] -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 계좌 연결/카카오페이 머니 계좌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 계좌 연결/카카오페이 머니 계좌

인터넷 쇼핑을 할 때, 카카오페이 머니, 카카오페이 카드 결제 시 할인혜택이 있더라고요. 롯데온 입니다.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이렇게 7%나 '즉시할인'이 돼요. 여기에 네이버쇼핑을 통해 들

whitehy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