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by whitehye 2020. 9. 13.

미씽 그들이 있었다

3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납치되어 죽은 최여나

 

최여나(서은수) 신준호(하준) 결혼할 사이에요.

결혼을 앞두고, 최여나는 납치되어 죽어요.

납치범들은 최여나를 가방에 넣고 깊은 속으로 던져버리죠.

 

두온마을에 처음 온 최여나에게 두온마을에 대해 설명해주는 토마스 차
두온마을에 처음 온 최여나에게 두온마을에 대해 설명해주는 토마스 차

 

그러고 깨어보니 두온마을 카페 하와이에요.

카페 주인인 토마스 (송건희) 최여나가 죽었다는 사실을 설명해요.

 

최여나: 가까이 오지마! 저리가! 당신도 그놈들이랑 한 패지? 나 방금까지 차 안에 있었는데? 여기 어디야? 너 누구야?

 

토마스 차: 여긴 제가 운영하는 카페 하와이고, 전 토마스라고 합니다.

 

두온마을에서 최여나를 본 김욱

 

최여나를 기억해낸 김욱

 

김욱(고수) 두온마을에서 최여나를 만나요.

어디서 많이 여자 같더니, 두온마을에 처음 오기 전에 어떤 여자가 납치당하는 동영상을 촬영했는데, 동영상 여자에요.

동영상을 찍다가 자신도 납치범들에게 납치되어 죽을 했는데, 도망치다가 두온마을까지 오게 되었어요.

 

최여나가 납치되는 걸 봤다고 이야기하는 김욱

 

김욱은 장판석(허준호) 토마스 차에게 자신이 두온마을에 처음 , 최여나가 납치당하는 자신이 봤다고 이야기 해요.

자기도 납치범들에게 납치될 했다고.

납치범들을 피해서 장판석 집에서 산다고.

 

(두온마을에서 토마스 차는 김욱과 장판석이 살아있는 사람이라는 아는 사람이에요.

나머지 사람들은 김욱과 장판석도 자신들처럼 죽은 사람인 알아요.)

 

최여나 죽인 놈들 찾을 궁리하라는 장판석

 

장판석은 김욱에게 최여나 죽인 놈들을 찾을 궁리를 해라고 해요.

 

장판석: 가서 연화 죽인 놈들 찾을 궁리나 .

 

김욱: 내가 왜요?

 

장판석: 너 그 놈들 무서워서 여기까지 기어들어 왔잖아.

살인범 잡으면 넌 여기서 나갈 수 있어서 좋고, 니가 나가면 나는 내 집에서 편히 발 뻗고 잘 수 있어서 좋고, 둘 다 좋은 일 아니여.

 

김욱: 밥 값은 다 받아 놓고, 둘 다 좋자면서 왜 나한테만 찾으래?

아저씬 뭐 할껀데요?

 

장판석: 나? 바뻐.

 

카페 하와이에 대해 연구하려고 하는 최여나

 

최여나는 두온마을로 들어오는 통로인 카페 하와이에 대해 궁금해해요.

카페 하와이에 대해 알면, 자신이 다시 살아서 신준호에게 돌아갈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카페 하와이 직원이 되요.

 

최여나는 자신의 결혼식에 가야 한다고, 빨리 두온마을에서 나가려고 해요.

 

최여나: 여기서 나가려구요.

 

김욱: 예?

 

최여나: 카페 하와이에 있는 방이요. 이 마을로 들어오는 문 있잖아요. 그 쪽도 거기로 왔을 거 아니에요.

 

김욱: 아아~ 예. 거기. 근데 토마스는 죽은 사람들은 그 쪽으로 못 나간다고 하던데요?

 

최여나: 내가 죽은 거 같아요? 나 이렇게 멀쩡한데?

나 심장이 터질 것 같이 펌프질 하고, 잘 때 꿈도 꿔요.

울고 웃고 먹고 마시고. 나 안 죽었어요.

최대한 빨리 여기서 나갈 거에요. 그 쪽도 포기하지 마요.

 

김욱: 여기선 어떻게 나갈 건데요?

 

최여나: 어떻게든요. 우선 하와이에 있는 그 방부터 연구해보려구요.

들어오는 문이 있으면 당연히 나가는 문도 있어야죠.

퇴근하면 마을도 좀 둘러보고.

 

김욱은 최여나에게 두온마을에 오기 마지막 기억에 대해 물어요.

최여나는 납치된 기억이 나는데, 깨어보니 두온마을 카페 하와이라고 해요.

 

연락이 안되는 최여나 집에 가는 신준호

 

결혼할 사이인 최여나와 신준호
최여나 집의 문을 따는 신준호
최여나 집에 들어간 신준호

 

신준호는 예비 신부 최여나와 결혼을 앞두고 싸웠어요.

예복을 맞추기로 날부터 최여나가 보이지 않아요.

 

최여나가 화가 나서 연락이 되는 아는 신준호는, 너무 오랫동안 연락이 되자 최여나 집에 찾아가요.

최여나 집에서 최여나의 흔적을 보고,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을 하죠.

그리고 최여나가 사라진 날의 CCTV 자료만 없어요.

 

신준호는 최여나가 죽었다는 아직 몰라요.

 

실종된 딸을 찾는 장판석

 

실종된 딸을 찾는다는 전단지와 장판석
실종된 장판석의 딸

 

장판석은 년간 실종된 딸을 찾아다니고 있었어요.

딸의 이름은 장현지.

실종 당시 6살이었고, 살아있다면 지금은 20대에요.

 

김남국을 쫓는 납치범들

 

김남국 집 근처에서 어슬렁거리는 납치범들
납치범들의 차에 위치추적장치를 달고 튀는 김욱

 

김욱은 최여나를 납치하고, 자신을 납치하려고 했던 납치범들을 조사하기 위해서, 납치범들의 차에 위치추적장치를 달아요.

 

납치범들은 김욱과 친한 김남국(문유강) 쫒고 있었어요.

 

얼마 , 김남국은 김욱과 같이 있었던 보육원에 가기 전에 있었던 보육원의 동기에게 전화를 받았어요.

전화를 보육원 동기가 장명규(강승호)에요.

 

김남국: 지난 주에 형이 난리치기 전까지 내 인생은 아주 평화로웠지.

아, 근데 이건 뭐~ 보육원 동기한테 전화 한 통 왔었다. 20년만인가?

 

김욱: 보육원? 햇살의 집?

 

김남국: 햇살의 집 가기 전에 있던데. 거기 불 나서 없어졌어. 이름도 기억 안 나고.

 

장명규는 기자에요.

길가다가 퍽치기 당해서 죽는데, 누군가가 의뢰했어요.

장명규의 죽음에 최여나와 김남국이 연관되어 있어요.

 

 

 

 

 

 

 

 

 

 

푸른햇살보육원 화재로부터 살아남은 아이들.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는 같은 보육원 출신이에요.

보육원 이름은 '푸른햇살보육원'.

 

신준호의 엄마가 푸른햇살보육원 부원장이었어요.

푸른햇살보육원은 화재가 났었는데, 그때 유일하게 살아남은 애들이 장명규, 최여나, 김남국 셋이에요.

 

김남국의 죽음

 

일부러 교통사고를 낸 납치범들
납치범들에게 죽은 김남국
차에서 죽은 김남국을 발견한 신준호 형사
신준호에게 김남국이 죽었다는걸 들은 김욱과 이종아
오열하는 김욱과 이종아

 

납치범들은 김남국을 죽여요.

최여나도 김남국도 장명규도 남치범들에게 죽었네요.

 

신준호가 죽어있는 김남국을 발견해요.

김욱과 이종아(안소희) 김남국이 죽은 사실을 알게 되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 3회 끝!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회 줄거리 두온마을의 정체 장판석 강아지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두온마을의 정체를 안 김욱 김욱(고수)은 자신의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1회 줄거리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나쁜놈들 사기쳐서 피해자들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김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허준호, 고수 드라마 인물관계도 김욱 / 사기꾼 / 고수 김욱(고수)은 사기꾼이에요.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 친 돈을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어��

whitehy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