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미씽 그들이 있었다 / 5회 줄거리 / 김욱 엄마 등장 / 사기당한 장판석

by whitehye 2020. 9. 26.

미씽 그들이 있었다 5회 줄거리

김욱 엄마 등장

사기당한 장판석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욱 엄마, 김현미

 

김욱 엄마, 김현미

 

김욱(고수) 어릴 , 엄마는 김욱에게 편지를 남기고 사라졌어요.

 

편지: 사랑하들, 욱아. 앞으로 엄마랑 욱이가 조금만 떨어져 지낼거야.

친구들하고 사이좋게 놀고, 선생님 말씀 잘 듣고 있으면 엄마가 꼭 데리러 갈게.

우리 욱이, 엄마 없이도 씩씩하게 잘 지낼 수 있지?

 

김욱은 두온마을에서 우연히 김현미(강말금) 떨어뜨린 목걸이를 발견해요.

목걸이를 열어보니 김욱의 어릴 사진이 있어요.

김욱은 목걸이를 보고, 어릴 엄마가 목걸이를 하고 있었던 기억을 해요.

 

김현미가 바로 김욱의 엄마에요.

김욱은 김현미가 엄마인 알지만, 김현미는 아직 김욱이 자신의 아들인지 몰라요.

 

엄마가 여기에 오게된 걸까요?

아직까지는 밝혀지지 않았어요.

 

사기당하는 장판석

 

장판석(허준호) 실종된 딸을 찾고 있어요.

딸을 봤다는 사기꾼에게 전화를 받고 사기꾼을 만나지만, 돈을 요구해요.

 

돈을 보내고 사기꾼에게 전화를 받는 장판석
사기꾼이 가보라는 곳에 가서 딸을 찾는 장판석
사기당했다는 걸 알게 된 장판석

 

장판석은 사기꾼인지 모르고 돈을 마련하고, 사기꾼에게 돈을 보내요.

사기꾼 알려준 장소에 가봤지만 딸은 없어요.

그리고 사기꾼은 잠적했죠.

 

장판석은 사기당했다는 알게 되고, 경찰서에 신고해요.

 

이런 일로 두번 사기당한것도 아니지만, 이번엔 진짜라고 생각했는데.

장판석은 망연자실해요.

 

경찰에게 잡혀가는 사기꾼

 

이종아(안소희) 장판석이 사기당한걸 알고, 장판석을 도와줘요.

 

뒷조사 담당 이종아는 사기꾼을 잡고, 장판석은 사기당한 돈을 돌려받아요.

사기꾼은 경찰에게 잡혀가죠.

 

 

최여나의 실종과 관련이 있는 최승건설

 

최승건설에 대해 조사하다가 잠이 든 신준호
선배인 박영호 형사를 생각하는 백일두 형사

 

신준호(하준) 최여나(서은수) 실종이 최승건설과 연관이 되어있다는 알고, 최승건설에 대해 파기 시작해요.

 

백일두(지대한) 형사는 최승건설에 대한 자료를 보며, 선배였던 박영호 형사를 생각해요.

박영호는 최승건설을 수사하다가 실종이 되었어요.

(최승건설과 관련된 어떤 사건을 수사하다가 실종이 되었는지는 아직 나오지 않았어요.)

 

두온마을에 있는 박영호 형사와 장판석

 

박영호(이주원) 두온마을에 사는 사람이에요.

죽어서 시체가 발견이 되지 않은 사람이죠.

비록 죽어서 사람들의 세상에는 가지 못하지만, 장판석과 함께 두온마을 사람들의 시체를 찾는 일을 하고 있어요.

 

어릴 때 엄마가 죽었다는 걸 알게 된 김욱

 

김욱은 김현미(엄마)에게 가서 두온마을에 언제 왔는지 물어봐요.

(김현미는 아직 자신의 아들이 김욱인지 모르는 상태에요.)

 

김현미(엄마) 아주 오래 전에 두온마을에 왔어요.

김욱은 자신이 어릴 엄마가 죽어서 실종되었다는 알게 되요.

 

김욱: 저기… 언제 왔어요? 여기 온지 얼마나 됐어요?

 

김현미(엄마): 별 걸 다 묻네. 그쪽이 요만할 때(아주 어릴 때) 왔어.

 

김욱: 왜요? 누가 그랬는데요?

 

김현미(엄마): 나도 몰라. 아유 장씨랑 다니더니 이상한 호기심만 생겨가지고.

밤 늦게 찾아오지 마요. 오다가다  우리 준수(김현미의 아들은 아니고, 두온마을에서 아들처럼 키우고 있는 8세 남자아이) 만나면 겁주지 말고!

 

최승건설 한여희 회장을 찾아간 신준호와 김욱

 

최승건설 한여희 회장
한여희를 찾아간 신준호
한여희를 찾아간 김욱

 

신준호는 최승건설 한여희(정영숙) 회장의 손자(손녀) 있다는 찌라시를 듣게 되요.

그리고 신준호가 한여희를 찾아갔는데, 김욱도 있네요.

(김욱이 한여희를 찾아간 건지는 아직 나오지 않아요.)

 

김욱: 회장님, 잠깐 저 좀 보시죠!

한여희 회장님, 저희 엄마 기억하시죠? 27년 전 그 집에 있었던, 김현미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 5회 끝!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4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한여희 회장 유언장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남국의 죽음 김남국(��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3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납치되어 죽은 최여나 최여나(서은수)는 신준호(�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회 줄거리 두온마을의 정체 장판석 강아지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두온마을의 정체를 안 김욱 김욱(고수)은 자신의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1회 줄거리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나쁜놈들 사기쳐서 피해자들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김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허준호, 고수 드라마 인물관계도 김욱 / 사기꾼 / 고수 김욱(고수)은 사기꾼이에요.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 친 돈을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어��

whitehy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