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미씽 그들이 있었다 / 7회 줄거리 / 장판석의 과거 /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된 엄마

by whitehye 2020. 10. 3.

미씽 그들이 있었다 7회 줄거리

장판석의 과거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된 엄마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장판석의 과거, 딸을 잃어버린 장판석

 

놀이공원에 간 장판석 가족
놀이공원에서 잃어버린 딸을 찾는 장판석과 아내

 

원래 장판석(허준호) 회사 사장이었어요.

생일날 놀이공원을 갔는데, 잠깐 한눈을 사이에 딸을 잃어버렸어요.

 

딸을 끝내 찾지 못하고, 아내는 죽고 지금은 장판석 혼자 남았어요.

 

김욱이 아들이라는 걸 김현미에게 말하려는 장판석

 

장판석은 김욱(고수) 김현미(강말금) 아들이라는 알게 되고, 김현미에게 사실을 말하려고 해요.

 

근데 김욱이 장판석을 막아요.

아들도 죽어서 두온마을에 오게 알거니까, 당분간은 비밀로 해달라고 해요.

 

김현미에게 아들이 누군지 이야기하는 장판석을 막는 김욱

 

김욱: 당분간은 비밀로 해줘요. 나중에 내가 다 알아서 직접 말할테니까.

 

장판석: 그려. 니 엄만 니가 죽어서 여기 온 줄 알테니, 니가 아들인걸 알면 마음이 찢어지겄지.

언제는 맺힌거 없다더니, 니가 죽은 사람 보는 건 이유가 있었네.

 

김욱: 그럼 아저씨는? 아저씨는 뭐에 맺혔는데요?

 

장판석: 나? 글쎄. (자기 딸의 실종 사실을 김욱에게 아직 이야기하지 않았어요.)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 된 김현미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 된 김현미

 

김현미는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 되었어요.

김욱도 죽어서 두온마을에 오게 알고 혼자서 통곡해요.

 

김현미: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욱이까지 여기로 보내면 어떡해!!

우리 아들이 뭘 잘못했어!!

 

목걸이에 있는 어린 김욱 사진을 보는 김현미

 

딸 김수연의 죽음에 대해 생각하는 최승걸설 회장 한여희

 

한여희를 찾아간 신준호

 

한여희(정영숙) 27 자신의 딸인 김수연이 죽고 몇일 , 당시 최승건설을 수사하던 박영호(이주원) 형사와 가사도우미였던 김현미가 실종된 사실을 알게 되요.

 

한여희는 유언장에 자신의 손자(손녀)에게 최승건설의 지분을 상속한다고 했었는데, 자신의 손자(손녀)일지도 모르는 이유때문에 김남국, 장명규가 살해당하고 최여나가 실종된걸 알게 되요.

 

신준호는 누군가가 한여희의 유언장때문에 김남국(문유강), 장명규(강승호) 죽이고 최여나(서은수) 납치했다고 이야기해요.

 

신준호: 27년 전 따님 김수연씨가 사망한 뒤, 두 명이 더 실종됬습니다. 둘 다 최승건설 주변 인물이구요.

당시 최승건설을 수사하던 박영호 형사와 회장님댁 가사도우미 김현미.

박 형사는 최승건설 재개발을 수사하고 있었는데, 따님의 사망사건에도 뭔가 의혹을 가졌던 것 같습니다.

가사도우미가 실종된 시점도 수상하구요.

 

그리고 한여희 동의 하에 김남국, 장명규, 최여나와 유전자 검사를 해요.

하지만 한여희의 손자(손녀) 아니에요.

 

 

이상한 건물을 발견한 최여나

 

김욱을 이상한 건물에 데려가는 최여나
이상한 건물 안에 들어간 김욱과 최여나
이상한 건물 안에서 사람을 발견한 김욱과 최여나

 

최여나는 두온마을을 둘러보는 중에 이상한 건물을 하나 발견해요.

 

최여나는 김욱을 데리고 건물에 들어가는데, 건물 안에서 소리가 나요.

안에 누군가 감금되어 있는 발견하죠.

 

사람은 토마스 차가 자신을 감금했고, 자신은 살아있는 사람이라고 주장해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 7회 끝!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6회 줄거리 /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 한여희 딸 김수연

 

미씽 그들이 있었다 / 6회 줄거리 /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 한여희 딸 김수연

미씽 그들이 있었다 6회 줄거리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한여희 딸 김수연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엄마가 두온마을에 있다는 걸 장판석에�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5회 줄거리 / 김욱 엄마 등장 / 사기당한 장판석

 

미씽 그들이 있었다 / 5회 줄거리 / 김욱 엄마 등장 / 사기당한 장판석

미씽 그들이 있었다 5회 줄거리 김욱 엄마 등장 사기당한 장판석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욱 엄마, 김현미 김욱(고수)이 어릴 때, 엄마��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4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한여희 회장 유언장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남국의 죽음 김남국(��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3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납치되어 죽은 최여나 최여나(서은수)는 신준호(�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회 줄거리 두온마을의 정체 장판석 강아지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두온마을의 정체를 안 김욱 김욱(고수)은 자신의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1회 줄거리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나쁜놈들 사기쳐서 피해자들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김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허준호, 고수 드라마 인물관계도 김욱 / 사기꾼 / 고수 김욱(고수)은 사기꾼이에요.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 친 돈을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어��

whitehy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