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미씽 그들이 있었다 / 6회 줄거리 /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 한여희 딸 김수연

by whitehye 2020. 10. 3.

미씽 그들이 있었다 6회 줄거리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한여희 딸 김수연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엄마가 두온마을에 있다는 걸 장판석에게 이야기하는 김욱

 

술에 취해서 뻗은 김욱

 

김욱(고수) 토마스 (송건희) 술을 마시고, 취해요.

장판석(허준호) 김욱을 집으로 데려오는데, 술이 취한 김욱은 장판석에게 엄마 이야기를 해요.

엄마가 자신을 어릴 버렸는데, 지금은 두온마을에 있다고.

(김욱의 엄마는 두온마을에 있는 김현미에요.)

 

김현미(강말금) 박영호(이주원) 형사는 두온마을에 온지 20년도 넘었어요.

 

김욱: 엄마가, 엄마가 날 버렸거든요. 내가 요만할 때.

근데 못알아봐. 요만할 때 여기(두온마을) 왔대.

하긴 나도 못알아봤으니까.

내가 어떻게 알아봐. 어떻게 알아봐 내가.

금방 온다고 해놓고선, 여기가 집이야? 여기가 집이냐고.

 

장판석은 김욱의 엄마가 두온마을 주민이라는 알게 되요.

 

 

김욱과 한여희

 

술이 김욱은 장판석에게 엄마 김현미에 대해 물어봐요.

김현미가 최승건설 회장 한여희의 집에서 일한 사실을 들어요.

 

한여희를 찾아간 김욱

 

이종아(안소희)에게 한여희(정영숙) 대해서 알아봐달라고 하고, 한여희를 찾아가요.

 

김욱: 회장님, 잠깐 저 좀 보시죠!

한여희 회장님, 저희 엄마 기억하시죠? 27년 전 그 집에 있었던, 김현미요.

 

김욱이 한여희를 찾아가는데, 신준호(하준) 한여희를 찾아왔어요.

한여희가 손자(손녀) 찾고 있다는 찌라시를 듣고요.

 

신준호: 회장님, 회장님, 몇 가지 질문 좀 드리고 싶은데요.

회장님! 그 유언장 내용 사실입니까?!

 

한여희는 김욱과 신준호의 이야기를 듣지 않고 그냥 가버려요.

 

전당포에서 알바하는 장판석

 

전당포에서 알바하는 장판석
김욱을 찾으러 전당포에 온 납치범들

 

이종아는 김남국이 죽고 전당포 사장이 되었어요.

 

이종아는 급한 일이 있어서, 장판석에게 전당포를 맡기고 나가요.

장판석은 얼떨결에 전당포 알바를 하게 되죠.

 

장판석이 알바를 하는데, 납치범들이 김욱을 찾으러 전당포에 왔어요.

장판석도 납치범들도 초면이에요.

납치범들을 장판석이 사장인 알고 다시 전당포를 나가요.

 

장판석은 김욱과 이종아에게 수상한 사람들이 왔다갔다고 알려요.

 

 

신준호에게 최여나에 대해 이야기하는 김욱

 

김욱은 신준호에게 최여나(서은수) 대해서 이야기해요.

(김욱은 이때까지 자신이 납치당하는 최여나를 있다는 사실을 신준호에게 이야기한 적이 없어요.)

 

자신이 납치당할 뻔한 , 최여나가 납치당하는 봤다고.

최여나가 납치당하는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그거 때문에 납치범들이 자기도 납치하려고했다고.

 

신준호는 이제 와서 이야기했다고 김욱에게 화를 내요.

 

김욱: 나 납치됐을 때, 그놈들이 어떤 여자를 강제로 차에 태우고 있었어.

내가 멈추라고 소리치면서 핸드폰 카메라로 찍었는데, 이것 때문에 이놈들이 날 쫓아다니면서 납치까지 한거야.

 

신준호: 그게 언젠데 이제와서! 너 진짜 여나 본거 맞아? 맞냐고 이 새끼야!

너 네가 그때 물어봤을 때 왜 대답안했어! 어?!

 

김욱은 신준호에게 최여나가 이미 죽었다는 말하지 못하고, 납치범들을 잡으면 최여나도 찾을 있다는 말만 해요.

최여나가 두온마을에 있다는 이야기 하지 못하니까요.

 

최승건설 회장 한여희의 딸의 죽음

 

최승건설 회장 한여희의 딸의 죽음을 알게 된 신준호

 

신준호는 아주 오래된 최승건설 재개발 비리조사 파일을 보게 되요.

백일두(지대한) 형사의 선배인 박영호 형사(지금은 두온마을에 있어요.) 조사한 사건이에요.

박영호는 사건을 수사하다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죠.

 

파일에는 한여희의 김수연이 집에서 실족사로 죽었다는 기록이 있어요.

 

김수연은 교통사고로 장애가 있었는데, 집에 혼자 있다가 넘어져서 머리를 다쳤어요.

과다출혈로 죽게 되었죠.

 

신준호는 최승건설 재개발 비리와 김수연의 실족사, 박영호 형사와 가사도우미인 김욱 엄마의 실종이 연관되어있다는 알게 되요.

김수연이 사망한 , 박영호와 김욱 엄마가 실종되었어요.

 

그리고 최여나의 실종도 엮여있죠.

 

김현미가 김욱 엄마라는 걸 알게 된 장판석

 

장판석은 이종아와 둘이서 이야기를 하는 도중에 김욱 엄마의 이름을 알게 되요.

김현미가 김욱의 엄마라는 알게 되죠.

 

김욱에게 아들이라는 걸 밝히라고 하는 장판석

 

두온마을의 행사 , 장판석은 김욱에게 아들이라는 김현미에게 이야기하라고 해요.

 

장판석: 언제까지 쳐다만보고 있을 거여. 할 일도 많아 죽겄구만.

왕실장(납치범 대장)도 잡고, 니 엄마 죽인 놈 찾아야지.

 

김욱: 무슨 소리에요?

 

장판석: 니 엄마 말이여. 말 나온 김에 가서 직접 물어보면 쓰겄네.

 

 

그리고 김욱 대신에 김현미에게 김욱이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리려고 해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 6회 끝!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5회 줄거리 / 김욱 엄마 등장 / 사기당한 장판석

 

미씽 그들이 있었다 / 5회 줄거리 / 김욱 엄마 등장 / 사기당한 장판석

미씽 그들이 있었다 5회 줄거리 김욱 엄마 등장 사기당한 장판석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욱 엄마, 김현미 김욱(고수)이 어릴 때, 엄마��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4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한여희 회장 유언장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남국의 죽음 김남국(��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3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납치되어 죽은 최여나 최여나(서은수)는 신준호(�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회 줄거리 두온마을의 정체 장판석 강아지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두온마을의 정체를 안 김욱 김욱(고수)은 자신의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1회 줄거리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나쁜놈들 사기쳐서 피해자들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김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허준호, 고수 드라마 인물관계도 김욱 / 사기꾼 / 고수 김욱(고수)은 사기꾼이에요.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 친 돈을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어��

whitehy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