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미씽 그들이 있었다 / 8회 줄거리 / 사람들을 감금한 토마스 차 / 이종아 납치

by whitehye 2020. 10. 3.

미씽 그들이 있었다 8회 줄거리

사람들을 감금한 토마스 차

이종아 납치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사람들을 감금한 토마스 차

 

건물에 사람들을 감금한 토마스 차
토마스 차와 황두철

 

토마스 (송건희) 오래전부터 어느 건물에 사람들을 감금해왔어요.

두온마을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들을 아무도 몰래 감금했어요.

 

중에서 황두철(박노식)이라는 사람은 죽은 사람이 아닌 살아있는 사람이에요.

황두철도 죽은 사람을 있는데, 두온마을 사람을 속이고 살아있는 사람에게 사기를 쳤어요.

두온마을 사람들을 이용해서 가족들에게 돈을 뜯어내고 사기를 쳤나봐요.

돈이 떨어지면 사기치고, 사기치고.

 

토마스 차: 이곳에선 우리를 속이고, 바깥에선 가족들에게 사기를 쳤어요. 그러다 돈이 떨어지면 새로운 먹잇감을 찾고, 그리움에 사무친 가족들을 등치고.

그가 한 짓은 죽은 이를 또 한번 죽이는 짓이었소.

 

최여나(서은수) 건물을 발견하고, 김욱(고수) 함께 건물에 들어가요.

거기서 감금되어있는 황두철을 만나게 되죠.

 

그리고 두온마을 사람들도 건물에 대해 알게 되요.

토마스 차가 '잘했다', '심했다' 가지고 의견을 나누죠.

토마스 차는 이웃들의 평안을 위해서 악한 자들을 가둔 것인데, 마을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아서 서운해해요.

 

토마스 차: 여긴 여러분들처럼 좋은 분들만 오는 곳이 아닙니다. 악행을 저지르는 이들도 잔인한 자들도 있었죠.

저는 다만 생 중 고단했을 이웃들이 여기서만이라도 평안하길 바랬던 거구요.

저는 이제 손 땔 테니, 투표를 하든 그 사람을 풀어주든 맘데로 하시오.

 

황두철을 풀어준 최여나

 

황두철을 풀어주는 최여나

 

최여나는 살아있는 황두철을 풀어줘요.

자신은 신준호(하준)에게 가지만, 황두철은 있으니까.

 

최여나는 황두철이 악질인걸 알지만, 오히려 그를 이용해서 신준호에게 자신이 여기에 있다는 알리려고 해요.

신준호는 황두철에게 속지않을 아니까요.

 

최여나: 황두철이 어떤 인간인지는 한 눈에 알아봤어요. 토마스 말대로 뱀처럼 사람을 홀렸다가 콱! 물겠죠?

준호오빠한테 어떤 미끼를 던지고 돈을 요구할지도 알아요.

근데 그건 내가 황두철한테 던진 미끼에요.

 

토마스 차: 여나양 애인이 그걸 알아챌까요?

 

최여나: 당연하죠. 나는 황두철이 오빠한테 무슨 짓을 할까봐 두려운게 아니라, 오빠를 찾아가지 않을까봐 그게 두려워요.

 

황두철은 최여나의 계획대로 신준호에게 전화를 해요.

신준호에게 돈을 요구하고 최여나가 있는 곳을 알려주겠다고 하죠.

 

 

납치된 이종아

 

납치된 이종아
김욱에게 전화한 납치범
이종아를 구하러 온 김욱
이종아를 구하고 잡힌 김욱

 

김욱을 예전에 납치하려했던 납치범들이 이종아(안소희) 납치해요.

김욱은 이종아를 구하고 납치범들에게 잡혀요.

장판석(허준호) 그곳으로 가는 중이에요.

 

김욱은 납치범들에게 머리를 세게 맞는데, 어릴 기억이 나요.

어린 김욱은 한여희 김수연이 살해당한 봤어요.

김수연이 피를 흘리고 있고, 옆에 어떤 남자가 서있어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 8회 끝!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7회 줄거리 / 장판석의 과거 /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된 엄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 7회 줄거리 / 장판석의 과거 /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된 엄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7회 줄거리 장판석의 과거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된 엄마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장판석의 과거, 딸을 잃어버린 장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6회 줄거리 /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 한여희 딸 김수연

 

미씽 그들이 있었다 / 6회 줄거리 /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 한여희 딸 김수연

미씽 그들이 있었다 6회 줄거리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한여희 딸 김수연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엄마가 두온마을에 있다는 걸 장판석에�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5회 줄거리 / 김욱 엄마 등장 / 사기당한 장판석

 

미씽 그들이 있었다 / 5회 줄거리 / 김욱 엄마 등장 / 사기당한 장판석

미씽 그들이 있었다 5회 줄거리 김욱 엄마 등장 사기당한 장판석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욱 엄마, 김현미 김욱(고수)이 어릴 때, 엄마��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4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한여희 회장 유언장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남국의 죽음 김남국(��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3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납치되어 죽은 최여나 최여나(서은수)는 신준호(�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회 줄거리 두온마을의 정체 장판석 강아지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두온마을의 정체를 안 김욱 김욱(고수)은 자신의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1회 줄거리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나쁜놈들 사기쳐서 피해자들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김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허준호, 고수 드라마 인물관계도 김욱 / 사기꾼 / 고수 김욱(고수)은 사기꾼이에요.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 친 돈을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어��

whitehy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