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미씽 그들이 있었다 / 9회 줄거리 / 김수연의 죽음을 본 김욱 / 두온마을에 대해 알게된 신준호

by whitehye 2020. 10. 5.

미씽 그들이 있었다 9회 줄거리

김수연의 죽음을 본 김욱

두온마을에 대해 알게된 신준호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욱을 구하는 장판석과 신준호, 김수연의 죽음을 본 김욱

 

김욱을 구하러 온 신준호와 형사들
김욱을 구하는 장판석과 신준호

 

김욱(고수) 이종아(안소희) 대신에 왕실장 무리들(납치범들)에게 잡혀요.

그때 왕실장(김낙균) 최여나가 바닷속에 있다고 이야기해요.

 

납치범들이 김욱의 머리를 가격했는데, 김욱은 어릴 기억을 떠올려요.

어릴 , 김욱은 최승건설 회장 한여희(정영숙) 집에 있었는데, 한여희의 김수연이 머리에 피를 흘리면서 쓰러져 죽어가는 목격했어요.

앞에는 어떤 남자가 있었고요.

남자가 김수연을 죽인 같아요.

 

장판석(허준호) 신준호가 김욱이 있는 곳을 알아내고, 김욱을 구해요.

 

최여나가 죽었다고 신준호에게 이야기하는 김욱

 

김욱은 신준호에게 최여나(서은수) 죽었다고 해요.

신준호는 실종된 최여나가 죽었다는 말을 믿지 않아요.

죽은 최여나를 봤다는 김욱이 헛소리한다고 생각해요.

 

 

신준호: 그때 한 말 뭐에요? 여나가 죽었다고 했잖아.

 

김욱: 말 그대로야. 최여나 죽었어.

 

신준호: 그걸 당신이 어떻게 알아?

 

김욱: 내가 봤으니까.

 

신준호: 어디서?

 

김욱: 하늘이(실종되어 죽은 남자 아이, 시체를 찾아서 두온마을에서는 사라졌어요.) 봤던데서.

최여나 거기서 봤어.

 

신준호: 지금 나랑 장난해?

 

 

두온마을에 최여나가 있다는 걸 들은 신준호

 

사기꾼 황두철(박노식) 최여나가 있는 장소를 안다고 하고 신준호에게 돈을 요구해요.

 

신준호는 황두철에게 돈을 주고, 최여나가 있는 장소를 알아내는데, 두온마을이에요.

신준호는 사기당했다고 생각하죠.

사람인 신준호는 두온마을 사람들이 보이지 않으니까요.

 

결국 황두철은 백일두(지대한) 형사에게 잡혀요.

 

신준호는 김욱도 황두철도 최여나가 두온마을에 있다고 하니 이상하게 생각해요.

 

한여희를 만나 김수연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는 김욱

 

한여희를 만난 김욱

 

김욱은 한여희를 만나, 김수연이 죽을 한여희 집에 있었다고 이야기해요.

어떤 양복입은 남자가 피를 흘리고 쓰러져있는 김수연 앞에 서있었다고.

남자가 김수연을 죽였을 거라고.

 

두온마을에 대해 알게 된 이종아

 

실종되고 죽은 사람의 뒷조사를 시키는 김욱때문에 이종아는 이상한 낌새를 알아 차려요.

 

두온마을에 가보니, 장판석이 허공에 대고 누군가와 이야기를 하고, 김욱도 이상한 행동을 한다.

장판석과 김욱은 두온마을 사람들이 보이지만, 이종아는 그들을 없기 때문에 이상하다고 생각할 밖에 없어요.

 

장판석이 두온마을에 대해 이야기해줘요.

다른 사람들 같았으면 장판석과 김욱을 미친 사람이라고 생각했을텐데, 이종아는 그걸 믿어요.

 

 

이종아: 대박!

 

장판석: 아니, 이사장은 그 말을 믿어? 안 무서워? 눈에 아무것도 안모이는디?

 

이종아: 당연히 믿죠. 세상에 미스테리한 일이 얼마나 많은데.

 

 

이종아는 두온마을 사람들의 시체를 찾는걸 도와준다고 해요.

장판석은 두온마을에 대해 믿고, 시체를 같이 찾자는 이종아의 반응을 신기해해요.

 

 

이종아: 실종된 망자의 시신을 찾는다? 이거 뭔가 되게 짜릿하잖아?

아저씨! 저 마을에 몇 명있어요?

 

장판석: 아니 글쎄 뭐, 그때그때마다 다른디 수십명은 있지.

 

이종아: 그 사람들 명단 다 나 줘요.

 

장판석: 아니 뭐하게?

 

이종아: 찾아야죠. 내가 다 찾아 줄거야.

 

장판석: 우리도 그렇지만, 아니 이사장도 참 별나다.

 

 

 

두온마을에 대해 알게 된 신준호

 

신준호는 두온마을에 와요.

김욱은 두온마을에 대해서 신준호에게 이야기해요.

 

두온마을은 죽었는데 시체를 찾은 사람들이 머무르는 곳이고, 김욱은 그들을 본다고 말하지만, 신준호는 김욱이 미쳤다고만 생각해요.

두온마을에 최여나도 있고, 김욱 엄마도 있다고 이야기해요.

 

신준호는 믿기지 않아서 김욱에게 화를 내요.

 

 

김욱: 이 곳에 죽은 사람들이 있어. 나는 그 사람들이 보이고.

 

신준호: 귀신을 본다고?

 

김욱: 미쳤다고 생각할지 모르겠는데, 그냥 귀신은 아니야.

 

신준호: 그냥 귀신이 아니면?

 

김욱: 죽었는데, 시체를 못 찾은 사람들. 그 사람들이 보여. 여나씨도 여기 있고.

 

신준호: 여나씨도 여기 있고.

 

 

김욱과 신준호가 대화를 하는 최여나가 보게 되고, 최여나는 김욱도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요.

김욱은 두온마을 사람들에게 자기가 살아있는 비밀로 했거든요.

 

그리고 엄마 김현미(강말금) 아들인 김욱이 죽지 않고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요.

김욱도 죽어서 두온마을에 오게된줄 알고 엄청 슬퍼했는데, 죽지않아서 다행이라고 안도해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 9회 끝!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8회 줄거리 / 사람들을 감금한 토마스 차 / 이종아 납치

 

미씽 그들이 있었다 / 8회 줄거리 / 사람들을 감금한 토마스 차 / 이종아 납치

미씽 그들이 있었다 8회 줄거리 사람들을 감금한 토마스 차 이종아 납치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사람들을 감금한 토마스 차 토마스 차(��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7회 줄거리 / 장판석의 과거 /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된 엄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 7회 줄거리 / 장판석의 과거 /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된 엄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7회 줄거리 장판석의 과거 김욱이 아들이란걸 알게된 엄마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장판석의 과거, 딸을 잃어버린 장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6회 줄거리 /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 한여희 딸 김수연

 

미씽 그들이 있었다 / 6회 줄거리 /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 한여희 딸 김수연

미씽 그들이 있었다 6회 줄거리 김욱과 한여희의 만남 한여희 딸 김수연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엄마가 두온마을에 있다는 걸 장판석에�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5회 줄거리 / 김욱 엄마 등장 / 사기당한 장판석

 

미씽 그들이 있었다 / 5회 줄거리 / 김욱 엄마 등장 / 사기당한 장판석

미씽 그들이 있었다 5회 줄거리 김욱 엄마 등장 사기당한 장판석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욱 엄마, 김현미 김욱(고수)이 어릴 때, 엄마��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 4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 한여희 회장 유언장

미씽 그들이 있었다 4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연결고리 한여희 회장 유언장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김남국의 죽음 김남국(��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 3회 줄거리 /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미씽 그들이 있었다 3회 줄거리 최여나, 김남국, 장명규의 죽음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납치되어 죽은 최여나 최여나(서은수)는 신준호(�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 2회 줄거리 / 두온마을의 정체 / 장판석 강아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회 줄거리 두온마을의 정체 장판석 강아지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두온마을의 정체를 안 김욱 김욱(고수)은 자신의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 1회 줄거리 /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1회 줄거리 미스터리한 두온마을 결말과 스포가 있어요! 스포일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라마보시고 봐주세요^^ 나쁜놈들 사기쳐서 피해자들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김

whitehye.tistory.com

[드라마,영화] -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 허준호, 고수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허준호, 고수 드라마 인물관계도 김욱 / 사기꾼 / 고수 김욱(고수)은 사기꾼이에요.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 친 돈을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는 착한 사기꾼. 어��

whitehye.tistory.com

 

댓글